본문 바로가기
특징주분석

5월23일 디알텍, 美 시장 수술용 의료기기 수출 소식 부각

by 규르규르 2024. 5. 23.

주식속보와 관련주를 받고 싶다면 아래 공지 읽어주세요!

 

📌실시간으로 관심종목, 주식속보 받아보는 방법!

전업트레이더들이 보내주는 당일 주식속보 구독자 독보적 1위 주식텔레그램에서 빠른 주식뉴스를 무료로 받아보세요! 👇🏻👇🏻 https://abit.ly/속보관련주받기 📩전업트레이더들이 매일 선별

related-stocks.tistory.com



코스피는 전 거래일보다 1.65포인트(0.06%) 내린 2721.81로, 코스닥지수는 전장보다 0.86포인트(0.10%) 오른 846.58로 마감했습니다.

 

 

 

디알텍, 미국에 수술용 C-arm 5년간 1000대 수출

디지털 영상의료기기 전문기업 디알텍(214680)이 미국 시장에 수술용 의료기기를 대량 수출한다.씨암 시스템 엑스트론. (사진=디알텍)디알텍은 미국 대형 의료기기 배급사와 씨암(C-arm) 시스템 ‘

www.edaily.co.kr

 

디알텍은 엑스트론을 해당 업체에 오는 2028년까지 5년간 총 1000대 공급하기로 했습니다. 아울러 해당 업체와 미국 현지에서 열리는 의료 관련 콘퍼런스와 전시회 등에 공동으로 참여할 계획입니다.

 

디알텍 관계자는 “24년 동안 디지털 영상의료기기 분야에서 쌓아온 독자적인 기술력에 50년 이상 업력을 보유한 대형 의료기기 배급사의 미국 현지 판매·서비스 네트워크를 결합해 상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C-arm은 ‘알파벳 C 형태의 팔’이라는 이름과 같이 C자 형태 구조로 거의 모든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정형외과와 신경외과, 혈관외과, 일반외과, 마취통증의학과, 비뇨기과 등에서 수술 중 뼈·관절, 혈관 등 수술 위치와 병변 위치를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이 가능합니다.

 

특히 엑스트론에 탑재한 ‘안지오그라피(혈관조영술)’ 기술을 통해 다양한 혈관 질환을 진단할 수 있다. 스텐트 삽입 등 혈관 시술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디알텍은 미국 대형 의료기기 배급사와 씨암(C-arm) 시스템 ‘엑스트론’ 부문에서 협력하기로 협약(MOU)을 체결 소식에 부각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