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련주

10월4일 한컴라이프케어, 러 핵전쟁 우려에 공기호흡기·방독면 제조 부각(방독면 관련주)

by 규르규르 2022. 10. 4.

전업트레이더들이 보내주는 당일 주식속보

구독자 독보적 1위 주식텔레그램에서 빠른 주식뉴스를 무료로  받아보세요!

👇🏻👇🏻

https://abit.ly/속보관련주받기

📩전업트레이더들이 매일 선별한 관심종목

플러스친구 추가하고 받아보세요!

👇🏻👇🏻

https://abit.ly/관심종목받기


미국 9월 ISM제조업 구매관리자지수(PMI) 부진과 영국 정부의 감세 정책 일부 철회 영향으로 주요국가들의 10년물 국채금리가 전일 대비 하락했습니다 여기에 주요 6개 통화에 대한 달러화의 가치를 나타내는 달러인덱스가 약세를 보이자 투자자들의 위험자산 선호 현상이 강화되었습니다.

외국인들의 순매수세가 이어지며 코스피가 2% 이상 급등한 채 장을 마쳤으며, 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는 전 거래일(2155.49)보다 53.89포인트(2.50%) 오른 2209.38에 장을 마감하였습니다.

이날 코스피는 전 거래일(2155.49)보다 34.02포인트(1.58%) 오른 2189.51에 장을 열었으며, 코스피지수는 이날 최고 2212.38포인트까지 오르며 2200선을 잠시 넘어서기도 했습니다.

 

호흡기, 피복류, 헬멧, 장화, 장갑 등 개인용 안전장비를 생산 및 판매

 

 

"미, 푸틴의 핵사용 가능성 대비한 대응책 검토중" CNN

[서울=뉴시스] 강영진 기자 = 우크라이나 전쟁과 관련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핵무기 사용 위협에 직면한 미국이 대응 방법을 검토중이라고 미 CNN이 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www.newsis.com

 

우크라이나 전쟁과 관련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핵무기 사용 위협에 직면한 미국이 대응 방법을 검토중이라고 미 CNN이 3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미국은 전쟁 초기부터 푸틴이 핵과시 공격을 시도할 가능성에 대응하는 비상계획을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와 관련 한 당국자는 러시아가 자포리자 원자력 발전소를 공격하거나 핵무기를 고공 또는 비거주지역에 폭발시키는 방안 등이 이에 해당된다고 밝혔습니다.

당국자들은 러시아의 핵공격 준비 움직임은 포착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점령 실패와 우크라이나 영토 합병에 따라 핵공격 가능성에 대비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포착] 핵무기 실렸나?..신형 장비 싣고 이동하는 러시아 부대(영상)

[서울신문 나우뉴스]러시아의 핵 위협이 고조되는 가운데, 핵무기를 다루는 전문 부대의 장비가 대형 화물열차에 실린 채 러시아 중부 지역을 통과한 사실이 확인됐다고 영국 더타임스가 3일(이

v.daum.net

 

해당 영상에 등장하는 장비 중 하나는 러시아제 BPM-97 장갑차로, 내부에 공기정화 시스템이 업그레이드되는 등 기존 버전보다 향상된 신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신형 장갑차는 우크라이나 전선에 거의 배치되지 않았지만 무시카는 “지난 주말 러시아 중부 지역을 관통한 화물열차는 러시아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핵 경고와 관련해) 위세를 높이고 있다는 것을 서방에 알리는 신호일 수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푸틴이 우크라이나 남부와 접한 흑해에서 핵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의지를 더 내비칠 수 있어 방사능 테마는 전쟁이 끝나지않는 이상 관심있게 봐야합니다.

 

한컴라이프가 방사능 테마 대장주로 움직인 이유는 방독면,방호복 두가지 재료를 보유하고 있어 부각 받은것으로 보여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