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징주분석

5월22일 삼부토건, 우크라이나 글로벌 재건 포럼 참가소식에 상한가(재건 관련주)

by 규르규르 2023. 5. 22.

전업트레이더들이 보내주는 당일 주식속보

구독자 독보적 1위 주식텔레그램에서 빠른 주식뉴스를 무료로  받아보세요!

👇🏻👇🏻

https://abit.ly/속보관련주받기

📩전업트레이더들이 매일 선별한 관심종목

플러스친구 추가하고 받아보세요!

👇🏻👇🏻

https://abit.ly/관심종목받기



 

외국인과 기관의 동반 순매수에 코스피가 상승하며 연중 최고치에 근접했다"면서 "중국의 마이크론 제품 사용 중단 권고안에도 미중 갈등으로 악화될 조짐이 부재한 가운데 이날 미국 부채한도 협상 재개될 것으로 예정돼 위험선호 심리가 이어지는 모습이였습니다.

 

코스피가 6거래일 연속 상승하며 2550선을 회복하며 마감하였습니다.

 

 

 

尹 "우크라에 지뢰제거장비"…젤렌스키와 '재건사업 참여' 합의(종합2보) | 연합뉴스

(서울·히로시마=연합뉴스) 안용수 한지훈 이동환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21일 오후 일본 히로시마에서 열린 주요 7개국(G7) 정상회의를 계기...

www.yna.co.kr

 

윤석열 대통령은 21일 오후 일본 히로시마에서 열린 주요 7개국(G7) 정상회의를 계기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첫 정상회담을 가졌습니다.

 

윤 대통령은 회담에서 "지뢰제거 장비, 긴급후송차량 등 현재 우크라이나가 필요로 하는 물품을 신속히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고 이도운 대변인이 서면 브리핑을 통해 전했습니다.

 

 

 

삼부토건 "우크라이나 글로벌 재건 포럼 참가"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디와이디는 계열사 삼부토건이 우크라이나 재건사업을 위한 포럼에 초청됐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포럼은 2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폴란드 바르샤바 및 크라쿠프에서

newspim.com

 

 

삼부토건이 우크라이나 재건사업을 위한 포럼에 초청됐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이번 포럼은 2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폴란드 바르샤바 및 크라쿠프에서 개최된다. 포럼에는 대한민국 정부, 국회, 지자체, 기관, 기업을 비롯해 국제기구, EU, NGO 등이 참여해 우크라이나에 대한 인도적 지원, 전후 복구 및 경제, 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협력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삼부토건을 통해 향후 우크라이나 전쟁 복구를 위한 토목 및 건설부분 재건을 담당하기 위해 참석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