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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주

케라틴 관련주 총정리 TOP4 (업데이트) | 대장주, 테마주 | 관련주닷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1.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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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엔 케라틴 관련주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yna.co.kr/view/AKR20221124130600017?input=1195m 

 

"케라틴 발모 효능 밝혀내…탈모치료제 가능성 기대"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조승한 기자 = 바이오벤처 케라메딕스는 황유식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치의예과 교수, 도선희 건국대학교 수의학과 교수와 인체 모발...

www.yna.co.kr


1. 한국맥널티

기업개요

 

  • 1997년 12월 설립되었으며, 생두에서부터 원두커피 가공제품까지 커피와 관련된 전반적인 사업 전체를 영위. 인스턴트 커피부터 RTD 제품까지 전제품의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으며 동종업계 내 유일하게 대형 유통채널에서부터 슈퍼, 편의점, 온라인 등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유통망을 모두 구축. 원료의약품을 구매하여 소비자가 복용할 수 있는 형태의 완제의약품을 제조하여 공급하고 있으며 일반 의약품 및 전문 의약품을 모두 생산, 판매함.

 

  • 2022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55.8% 증가, 영업이익은 22.6% 감소, 당기순손실은 120.1% 증가. 동사는 해외수출의 호조, 기능성 즉석섭취음료(RTD) 신제품 출시, 모든 유통채널 판매 확대에 힘입어 매출 성장이 기대됨. 동사는 기능성 소재의 개발 및 제품화로 경쟁력과 영업력을 높여 커피 제품군 확대와 함께 건강기능식품사업 확대에도 노력을 기우리고 있음.

기업실적분석

 

 관련주 편입 이유

 


2. TS트릴리온

기업개요

 

  • 탈모시장을 타겟으로 하여 헤어케어, 피부관리 등 안티에이징 제품 등을 제조/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3대 홈쇼핑사에서 제공한 2019년 이미용 히트상품 분석자료에서 탈모샴푸 부문과 일반 샴푸 부문에서 TS샴푸가 1위를 차지함. 지속적인 R&D 및 제품 라인 확장, 글로벌 광고 및 마케팅 집행,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보를 통해 사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임. 2020년 12월 30일 스팩합병을 통해 코스닥시장에 이전상장함.

 

  • 2022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48.1% 증가, 영업이익 적자전환, 당기순이익 적자전환. 코로나 19로 인한 오프라인 활동 제약 여파로, 수요 감소 등 불리한 영향을 받았으며, 동사의 영업실적 역시 부정적 영향이 지속되는 상황. 동사의 주요 제품 등은 GS홈쇼핑, CJ홈쇼핑 등의 홈쇼핑업체 및 쿠팡 등 온라인마켓 등의 판매경로를 통하여 국내로 판매되고 있음.

기업실적분석

 

 관련주 편입 이유

http://www.gvalley.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3434 

 

TS트릴리온, 신제품 ‘TS실크케라틴노워시트리트먼트’ 선보여 - G밸리

(G밸리뉴스) 한미진 기자 =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신제품 ‘TS실크케라틴노워시트리트먼트’를 선보였다.신제품 ‘TS실크케라틴노워시트리트먼트’는 특허원료인 MediScalp TS+를 비롯해 △케

www.gvalley.co.kr


3. 현대약품

기업개요

 

  • 동사는 1965년 설립 이래 시노카 등의 의약품과 미에로화이바 등의 건강기능음료의 제조, 판매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국내 최초로 개발한 기능성 음료인 미에로화이바를 비롯하여 장기능 개선을 위한 헬씨올리고,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한 일반의약품인 물파스, 버물리를 생산. 그리고 FDA승인을 받은 탈모치료제 마이녹실 및 전문의약품인 고혈압치료제 테놀민, 기침을 진정시키는 레보투스시럽 등 다양한 의약품을 생산함.

 

  • 2022년 2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23.1% 증가, 영업이익 흑자전환, 당기순이익 흑자전환. 사업구조상 의약품부문은 도매상 및 약국에 대한 고객 지향적 마케팅 구축과 병원 전문치료제 위주의 마케팅 전략으로 판매활동에 매진. 식품부문은 대리점 조직을 강화하여 외형 신장 및 시장점유율 확대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마케팅강화를 통해 신제품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있음.

 

 

기업실적분석

 관련주 편입 이유

http://www.biztribu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067 

 

현대약품 마이녹실, 탈모 초기에 잡아볼까 - 비즈트리뷴

 

www.biztribune.co.kr


4. 조아제약

 

기업개요

 

  • 동사는 1988년 5월 삼강제약사를 인수하여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을 주 영업목적으로 설립되었고 1996년 법인전환을 하였으며, 조아제약으로 상호변경하였음. 동사는 의약품 및 의약외품의 제조 및 판매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동사의 주요 해외수출시장으로는 캄보디아, 미얀마, 베트남 등지의 동남아시아권과 미국, 과테말라 등의 중남미권 그리고 아랍에미레이트 등의 중동시장이 있음.

 

  • 2022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9% 증가, 영업손실은 52.1% 감소, 당기순손실은 33% 감소. 원가율 상승, 판관비 증가에도 불구하고 매출 확대에 힘입어 영업적자 폭이 줄어듬. 동사는 대중매체 및 전문지 광고, 주말드라마 협찬, 영화제작 협찬, 프로야구 협찬, 맨체스터유나이티드 파트너 협약 등을 통한 회사 이미지 제고 및 브랜드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음.

기업실적분석

 

 관련주 편입 이유

https://www.medipana.com/article/view.php?news_idx=154755&sch_menu=1&sch_gubun=5 

 

조아제약, 탈모치료제 `케라스트캡슐` 출시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이 탈모를 걱정하는 남녀노소 모두 복용이 가능한 경구용 탈모치료제 `케라스트캡슐`을 출시한다. `케라스트캡슐`은 약용효모, 케라틴, 비타민B1(티아민질산염), 비타

www.medipan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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