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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용기계 관련주 TOP3 (업데이트) | 대장주, 테마주 | 관련주닷컴

by Freeman_J 2023. 4.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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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원텍

 

기업개요

 

 

  • 레이저 의료기기는 전통적인 주력 제품군이며 주요 제품으로는 고출력 피코초 엔디야그 레이저 수술기로 Picocare가 있음. 고주파 의료기기 주요 제품으로는 Monopolar RF 방식의 Oligio(올리지오),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 의료기기는 Tightan이 있음. RF(고주파) 대표 제품인 Oligio(올리지오)는 세계 두 번째, 국내 최초로 개발한 제품임.

 

  • 2022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61.9% 증가, 영업이익은 211.6% 증가, 당기순이익은 78.6% 증가. 국내는 물론 해외 현지법인을 통한 인증팀을 구축하여 국내MFDS, 미국 FDA, 유럽 CE, 중국CFDA 승인 등 다수의 제품 인증을 획득함. 국가별로 인증받은 제품의 우수성과 관련된 홍보, 전시회 및 학술대회에 참가하여 회사의 신뢰도와 인지도를 높이고 있음.

 

 

 

 

 

기업실적분석

 

관련뉴스

https://www.medipana.com/article/view.php?news_idx=310348&sch_cate=F 

 

"원텍, 피부미용 트렌드 변화·해외 최대 시장 진출로 매출 확산"

[메디파나뉴스 = 최성훈 기자] 원텍이 최근 피부미용 트렌드 변화로 인해 큰 수혜를 입을 것으로 전망됐다. 또 원텍의 자사 고주파(RF) 기기 '올리지오'의 해외 매출 확대도 기대된다는 분석이다.

www.medipana.com


 

2. 루트로닉

 

 

기업개요

 

  • 동사는 레이저의료기기사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7년 7월에 설립되었으며 동사의 주식은 2006년 7월 4일자로 상장되어 코스닥시장에서 매매가 개시됨. 종속회사를 통해 미국, 일본, 중국, 유럽에 레이저 의료기기를 비롯한 각종 광학의료기기 판매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에스테틱 레이저 의료기기 국내 1위 (시장점유율 20% 이상) 기업임. 북미·유럽 등 해외 수출비중이 높음.'

 

  • 2022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54.8% 증가, 영업이익은 67.9% 증가, 당기순이익은 73.3% 증가. 수출 비중이 약 87% 수준인(2022년 3분기 기준) 수출 기업으로서 해외에 현지 법인(미국, 독일, 일본, 중국)을 포함한 강력한 유통망을 보유하여 전 세계 약60여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음. 신제품 개발 및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딩을 구축함.

 

 

 

 

 

 

기업실적분석

 

관련뉴스

https://view.asiae.co.kr/article/2023032708481510021

 

루트로닉, 美 피부과학회 'AAD 2023' 참가…"마케팅 활동 주력"

루트로닉은 지난 17일부터 21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열린 미국피부과학회(AAD)에 참가했다고 27일 밝혔다. AAD는 전 세계 피부과학회 중 가장 영향력이 큰 학회로 2만명 이상의 의사

www.asiae.co.kr


 

3. 클래시스

기업개요

 

 

  • 동사는 2007년 설립되었으며, 미용목적을 위한 의료기기와 미용기기 그리고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및 화장품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주요 제품의 누적 판매대수와 사용횟수가 증가되고 있음. 현재 동사 브랜드와 소모품의 매출비중은 각각 55%, 35%임. 매출처는 전세계 60여개국 대리점 및 국내 병의원, 일반 소비자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제품 및 관련 소모품은 당사의 생산 시설을 통해서 직접 생산하고 있음.

 

  • 2022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34.6% 증가, 영업이익은 22.8% 증가, 당기순이익은 32.9% 증가. 매출원가 상승과 판관비, 인건비 증가에도 불구하고 매출확대에 힘입어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이 증가함. 시장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생산인력 채용 증가를 통한 생산능력을 확대, 미용의료기기 시장의 대중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다양한 기술 기반의 신제품 개발 및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 등의 노력 중임.

 

 

 

 

 

기업실적분석

 

관련뉴스

https://www.betanews.net/article/1402007

 

클래시스, 고주파 브랜드 ‘볼뉴머’ TV CF 공개하고 B2B 적극 행보 나서 - 베타뉴스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클래시스(대표 백승한)는 모노폴라 RF 장비 ‘볼뉴머(해외 모델명 Volnewmer)’ 광고모델인 배우 임지연, 차주영의 새로운 TV CF 캠페인을 지난 27일 공개했다.

www.betanews.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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